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

삼성 기어 아이콘 X 구매 후기!!

삼성 기어 아이콘 X 구매 했습니다

 

일단 노래 넣은 다음 노래를 들으면서 이 글을 쓰는중인데...

 

일단 음질? 개인적으로는 뭐 나쁘다는 생각은 전혀 안드네요~*

 

 

그리고 구매 전에 검색 하면서 많이 보였던

 

양쪽 재생시에 노래 싱크가 안맞는 현상도 없네요

 

아마 PC연결 할때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해서 그런가 봅니다

 

 

 

 

 

 

블루투스 기능보다는 일할 때 한쪽씩만 끼고 들으려고 산건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나쁘지 않네요 ㅋㅋㅋ

 

 

 

 

 

 

완충하고 바로 PC에 연결해서 노래 넣고 한쪽씩만 귀에 꼽고 번걸아 확인 해봤는데

 

그냥 노래만 들은 거면 흔하게 보이는 블로그 글들과는 다르게 핸드폰이랑 페어링해서 메인 설정?

 

뭐 그런거 안해도 되네요...

 

메인 설정은 안했고 노래만 집어넣고 귀에 꼽고 재생 해봤는데 동작 잘하네요

 

그리고 혹시나 순차 재생이면 답답할텐데라고 걱정 했었는데

 

기본적으로 랜덤 재생되네요

 

 

다만 사용 종료 후 다시 사용 할때는 사용 종료하기 전에 들었던 곡을 재생 해주는것 같습니다

 

 

[메인 설정은 블루투스로 노래 드는 중에 핸드폰 통화를 하기 위해서 설정 하는것 같네요

 

통화시 메인 설정 된 쪽만 통화 음이 들린다고 합니다 <- 안해 봤음 -_-;;]

 

 

 

삼성이 차기 이어버드를 낼지 안낼지는 모르겠으나 차기 제품이 기대 되네요

 

가장 문제라 생각되는 배터리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ㅋㅋㅋ

 

어짜피 한쪽씩 번갈아 사용할거라 개인적으로는 별 상관 없긴 하지만...

 

 

정 안되면 하나 더 사면 되고... -_-;;

 

 

 

장점은 넥밴드나 선이 없어서 편합니다

 

개인 적으로는 한쪽씩만 꼽고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듭니다

 

 

단점은 비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