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

짜왕을 먹어보았다....

짜왕이 요즘 괜찮다길래 먹어보았죠 -_-!!

 

일단 첫 느낌은.... 짜왕.... 비싸!!!

 

왜 1500원이나 하는지 의문입니다...ㅋㅋ

 

펴....편의점에서 사서 그런가....-_-a

 

 

블랙 신라면때도 일도 그렇지만.....

 

사실 짜파게티와 비교해서 뭐가 그렇게 바뀐건지 잘 모르겠는데요??

 

 

맛도 짜파게티와 크게 다르지 않게 느껴졌구요....

 

면은 확실히 괜찮긴 하더라고요

 

 

그런데 면이 칼국수 면처럼 생겨서 그런가

 

먹을때 받은 느낌이!!

 

 

짜장면맛 칼국수를 먹는 느낌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여튼 맛은 없지 않았습니다만....

 

고기를 따로 좀 사다가 볶아서 넣어주면 참 괜찮을거 같다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먹고 나서 생각난건데요!!

 

 

공화춘의 짜장 소스 + 짜왕의 면이면 참 좋을거 같네요 ㅋㅋㅋ

 

 

공화춘은 소스는 좋은데 면이 별로고...

 

짜왕은 면은 좋은데 소스는 뭐 그냥 짜파게티에서 못 벋어난게 좀 아쉽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