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

섬란 카구라 dl판 사서 하는중입니다

섬란 카구라
이 게임이 나온다는건 알고있었는데 3월 2일까지도

크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ㅡㅡㅋ


2월 28일에 나왔는데 나왔다는 사실도 모르고있었음 ;ㅁ;a


그렇게 그냥 저냥 관심도 하나 없던 게임인데

마침 블레이드 & 소울 2월27일 패치 덕분에에 정이 딱 떨어지고 할게 없어서 방황 하던차에


섬란이 발매가 됬고 일본에서는 몇시간만에 매진되고 국내에도 70여명이 줄을서서 사는등등에


물건이 없어서 프리미엄까지 붙었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고

관심이 생겨서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물건 없길래 그냥 다운로드로 구매 했는데


굉장히 맘에 드네여 ㅋㅋㅋㅋㅋㅋ

무쌍류 게임인데


손맛이 상당하네요

거기다 남자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도 대거 포함되있고.....

온라인으로 즐기게끔 되있는 컨텐츠도 유저대신

npc를 넣어서 혼자서 즐길수도있게 해둔 점도 맘에 드네요
[npc난이도를 3으로 설정해도 npc가 겁나 잘해서 유저인지 착각이들정도 - -;;]


캐릭터가 20개인데 각각 3종류의 액션 스타일이 존재 합니다

물론 컨셉이 일부 격치는 부분이 없다고 못하겠지만

캐릭별 특성이 다 달라서 이런 저런 재미가 있습니다



온라인에 질린분들에게 추천 해봅니다~* 18세 이상 ㅡㅡㅋ




마지막으로 온라인 게임에 회의감을 느끼게 해준 블레이드 & 소울 운영진과 개발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정액제 게임은 다시는 처다도 안보게 될거같습니다



나중에 블소에 키운 내 캐릭터들 전부 사형 시켜야겠네요 =ㅅ=

한개는이미 사형....됬음...


게임은 역시 콘솔이 좋음



크리티카도 해봤는데

역시 국내 개발사라는 한계가.....ㅋ
[개발진의 마인드와 국내 규제의 한계 = 이제는 문화를 지배하는 나라가 돈도 잘버는데....
우리나라 높으신 꼴통 양반들은 배운게 없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돌아가는 세태를 잘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