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

이스 - 셀세타의 수해 힘3천 찍은 칸리리카의 위엄!!!


힘 2730쯤일때의 노멀기준 평타 데미지

 


힘2999일때 노멀기준 평타 데미지

 


이건 스킬 데미지


이건 잔몹 속성몹한테 들어간 데미지


방어비약 재료도 넘처나지만.... 조합비가 부족하네요 ㅋㅋㅋㅋ

힘비약만 대략 800개 정도 먹은듯하네요
힘비약 합성비만 400만이네요 - -;;

방어에 피통에 뭐 대략 500만 골드정도 잡아 처드신 칸리리카이십니다

아... 내 인건비까지 치면 대략... 2천만은 가뿐히 넘게 잡아 먹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처음에는 그냥 힘을 조금만 올려볼까!!하는 가벼운 생각이였습니다만....

점점 증가하는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보고.... -_-a
개노가다 좀 해봤습니다


끝내고나니 상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