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

방치하던 스카이림!! 성형에 자신없어서 종족을 만들어버림... 후..... Silmeria race ! ! !

Silmeria race
방치하고 있던 스카이림을 다시 하게됬네요 ㅋㅋㅋ

온라인 겜들에 허무함을 느껴서 다 때려치고,

콘솔이나 pc게임이나 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문득 느낀건데요

지금까지 현질한 돈으로 패키지 게임 사모았으면 몇개나 되는거지..?


헐......

그래요


정말 어처구니 없게도 온라인 게임 그렇게 열심히 해봤자 섭 닫으면 내손에 남는건 아무것도 없다는걸 느낀거에요!!!

그래서 그날 이후로 온라인보단 콘솔이나 pc겜만 하는 중입니다


여하간 역시 스카이림은 돈 주고 산게 전혀 아깝지가 않네요


어쨋건 스카이림을 다시 하는데 얼굴 성형이 힘들고... 맘에 드는 성형모드도 없고.... 해서!!

Silmeria란 npc를 기초로 종족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아마 동료모드 좀 사용하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중국모더분 작품이죠]

외국 블로그에도 간혹 보면 플레이블 캐릭터로 가지고 싶어하는 분들이 좀 있더군요...


여하간...~


종족 이름은 Silmeria 입니다
[원작자에 대한 예의상...?]

종족 설명은 딱히 적을게 없어서... 한 단어로 끝냈습니다. =ㅅ=a


아... 정말 힘들었어요

처음 해보는거라 이런 저런 시행착오가 너무도 많았습니다

갑옷을 입어도 이미지가 나오지 않다라던가....

얼굴형태가 무너진다던가....

헤어팩이 적용 되지 않는다던가....


하지만 그 모든걸 15시간 정도만에 다 극복?하고 완성해놨더니 흐믓하네요
[2가지 문제는 아직 해결 못했지만... 치명적인 오류는 아니니....까... 흙흙...]

당분간 심심하진 않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