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생활

스카이림 동료 장비 교체 + 아이템코드 간편하게 알아내기

스카이림 동료 장비 아이템코드

아무리 좋은것을 줘도 차질 않을때 간단하게 착용 시키는 방법입니다

일단 아이템 코드를 알고 있다면 정말 간단합니다 -_-

 

콘솔열고 동료 클릭후 [동료가 클릭이 됬는지 잘 확인하세요~*]

equipitem 원하는아이템코드

이렇게만 하시면 됩니다 -_-;

 
넣어주고 말고 할 필요도 없어요

 
이렇게 하기전에 잡장비로 교체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

콘솔을 열고 동료를 한번 클릭한후 removeallitems 이 명령어 한번 처주면 되겠습니다
이건 일괄 삭제 일테고


removeallitem치고 한칸 띄우고 장비코드 처주면 그것만 삭제 될겁니다
제가 이 글쓴지가 좀 되서 기억이 정확하진 않습니다 ㅋㅋㅋㅋ
다른겜하느라요 스카이림을 전혀 안하고 있어서....;ㅅ;a


아마 제 글보고 장비 삭제가 안됬던분들은 이게 이유일겁니다 
한개씩 삭제하는 명령어만 설명없이 써둔 제탓이겠네요 ;ㅅ;a
오타 지적 댓글보고 글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코드를 모르지만 동료에게 줄것을 가지고 있다면
동료에게 넘겨준후

콘솔을 열어서 동료를 클릭후

showinventory 처주시면 목록이 보여집니다

목록이 많아서 다 안보일때는 키보드에 페이지 업다운 버튼으로 볼수있습니다

코드 확인후 착용 명령어 처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 방법으로 특정 아이템의 코드도 알아 낼수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그 아이템을 들고 있을 경우에만요 `ㅅ`